CEO 인사말

저희 InYourSide (주식회사 인유어사이드)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을 대하는 마음이 늘 설레기만 한데,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서 즐거우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아주 오래 전에 아버지의 뒷모습을 뵌 적이 있습니다. 남자에게 ‘아버지’라는 이름은 든든한 의지할 기둥이면서, 그리움의 대상이 되곤 하네요. 나이가 들어서도 그 마음은 더더욱 커가는 거 같습니다. 으스름한 골목길을 무거운 공구 가방을 짊어 지시고 아버지께서는 새벽녘 말도 없이 걸어 가셨습니다. 시간이 없다 하시며 차가운 물에 밥 한술 드시고서는.. 군대 첫 휴가 나와서 보았던 아버지의 모습입니다.

그 아버지의 뒷모습이, 그 어깨에 놓여 있던 가장의 무게가, 책임감이, 성실함이 이제는 InYourSide와 InYourSide 가족과 함께 가는 저의 마음 가짐이 됩니다.

 

저희 InYourSide는 반도체/디스플레이/LED 산업에 필요한 공정화학제품 및 전도성 고분자 /코팅액을 포함한 신소재의 개발/생산하고 있으며, 고분자 베이스의 영구대전방지제를 수입공급하는 연구중심의 화학전문회사입니다.


오랜 기간 다양한 연구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InYourSide는 고객이 요구하는 다양한 제품 개발에 동참하여 최적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고객의 입장에서 새로이 다가올 시장에 대해 적극적이며 효율적으로 대비하고 있습니다.

변화가 빠르게 오고 있습니다.
능동적인 개발과 앞서 가는 도전과 판단으로 인유어사이드는 고객의 편에 서도록 하겠습니다.
뜨거운 열정으로 다가 갈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고객에 대한 신뢰를 열정에 함께 담아 가도록 할 것입니다.

인유어사이드에 언제든지 전화를 주십시요.

고객의 개발 파트너로서, 필요한 제품의 공급자로서 고객에 마음에 다가서겠습니다.

InYourSide 대표 박현

회사소개

제품구입방법

TEL 031.459.3377
FAX 070.7006.3377

평일근무 시간 : 9:30 AM ~ 6:30 PM